대관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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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안내

행사장 이용절차

1. 회의실 이용절차
임대 신청
  • 1. 회의실 임대문의 및 일정협의(전화/방문/이메일 등)
  • 2. 견적요청 및 견적 확인
  • 3. 임대신청 및 서류 제출 (행사 계획서, 사업자등록증, 사용허가신청서)
  • 4. 회의실 사용허가통보서 공문 발송(HICO)
  • 5. 시스템 및 기자재, 식/음료 문의 상담
계약체결
  • 1.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납부(임대료의 20%)
  • 2. 중도금 납부(임대개시 60일전 임대료의 30%)
  • 3. 잔금 납부(임대료의 50%)
계약체결 구분, 시기, 납입금(VAT포함)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시기 납입금(VAT포함)
계약금 계약체결 시 임대료 20%
중도금 임대개시 60일전 임대료 30%
잔금 임대개시 7일전 임대료 50%
추가 임대료 정산 행사 종료 후 회의실 초과 사용분 및 추가 장비 임대료 납입
행사준비
  • 1. 행사 담당자 및 홀매니저와 사전 업무 협의
  • 2. 사전 신고서 제출
    • - 작업신고서, 도면
세팅 및 진행
  • 1. 행사 진행, 추가 회의실 사용 신청, 기자재 및 비품 신청
    • - 인터넷 사용, 복사, 팩스 등 비품 관련 이용이 필요한 경우 1층 비즈니스 센터에 문의
행사종료
  • 1. 비품 및 임대장비 반납
  • 2. 회의실 추가 사용 임대료 및 추가 부대장비 사용료 정산
2. 전시장 이용 절차
임대 신청
  • 1. 전시장 임대문의 및 일정협의(전화/방문/이메일 등)
  • 2. 견적요청 및 견적 확인
  • 3. 임대신청 및 서류 제출 (행사 계획서, 사업자등록증, 사용허가신청서)
  • 4. 전시장 사용허가통보서 공문 발송(HICO)
  • 5. 시스템 및 기자재, 식/음료 문의 상담
계약체결
  • 1.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납부(임대료의 20%)
  • 2. 중도금 납부(임대개시 60일전 임대료의 30%)
  • 3. 잔금 납부(임대료의 50%)
계약체결 구분, 시기, 납입금(VAT포함)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시기 납입금(VAT포함)
계약금 계약체결 시 임대료 20%
중도금 임대개시 60일전 임대료 30%
잔금+ 관리비 예치금 임대개시 7일전 임대료 50%
추가 임대료 정산 행사 종료 후 전시장 초과 사용분 및 추가 장비 임대료 납입
행사준비
  • 1. 행사 담당자 및 홀매니저와 사전 업무 협의
    • - 마킹 및 설치 및 철거일정, 부스 레이아웃, 로비 사용계획, 경비 및 상주인력
    • - 개막식 계획 및 VIP 일정 등
  • 2. 사전 신고서 제출
    • - 작업신고서, 기술지원신청서, 부스 레이아웃
세팅 및 진행
  • 1. 부스 설치 및 전기, 급배수 등 설비 설치는 하이코 감독 하에 진행
  • 2. 시공은 경주HICO 지정협력업체를 통해서만 진행
  • 3. 시간외 사용 (08:00~20:00 이외 연장 사용시 시간외 사용료 발생)
행사종료
  • 1. 원상복구(임대기간 중 발생한 시설 파손 확인)
  • 2. 관리비 확인(추가 전기 및 냉난방료 등)
  • 3. 폐기물 처리 및 청소

HICO 주요 연락처

HICO 주요 연락처 구분, 부서/ 업체명, 담당업무, 전화번호 정보를 제공하는 표
구분 부서/ 업체명 담당업무 전화번호
대관업무 마케팅팀 김종명 과장 (공공기관, 공기업, 협회 및 단체) 054-702-1051
권은경 대리 (기업행사) 054-702-1057
김예지 주임 (기업행사) 054-702-1052
허동근 주임 (전시, 공연 및 이벤트) 054-702-1053
행사 진행 마케팅팀 박서준 과장 (홀매니저) 054-705-1056
비즈니스 센터 렌탈은행 AV 시스템 및 비품 렌탈/운용 054-702-1215~6
연회서비스 호텔 현대 경주 케이터링/연회 054-702-1051~7
뷔페 로터스(4F) 054-70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