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이코 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경주 HICO서 '코로나 블루 떨쳐낼 '심리방역 축제 - 2021 힐링페스타경주' 오는 11월 열려 작성일 2021-07-28
파일
부서

 

 

경주 HICO코로나 블루떨쳐낼 심리방역 축제오는 11월 열려

  

 

                                   - HICO-힐링산업협회, ‘2021 힐링페스타 경주공동주관 업무협약

                                   - 116~7일 이틀 간 경주 HICO 및 보문단지서 개최 예정

                                   - 경주, 국내 대표 힐링 관광지로서 도시 이미지 제고할 듯

                                   - 힐링트라이애슬론 등 우울감 떨쳐낼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오는 116일부터 7일까지 이틀 간 명상 등 심리지원 서비스를 위한 이른바 심리방역축제가 경주에서 열린다.


경주화백컨벤션터(이하 HICO)()힐링산업협회는 지난 23HICO에서 ‘2021 힐링페스타 경주를 공동으로 주관하기로 상호 협약했다.


이날 협약식에 HICO 김용국 사장과 힐링산업협회 백상진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HICO와 보문단지 일원에서 열리는 ‘2021 힐링페스타 경주는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시민들의 우울 지수가 높아짐에 따라 이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힐링트라이애슬론, 요가컨퍼런스, 명상, 싱잉볼워크숍, 힐링 진단 및 상담, 힐링 인플루언서 홈트 등 다양한 힐링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이다. HICO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우울감 해소 노하우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힐링산업협회 백상진 회장은 “2021 힐링페스타 경주가 팬데믹 이후 일상에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고, 힐링 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HICO 김용국 사장은 “2021 힐링페스타 경주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 및 관광객의 심신 건강 회복과 관리를 위한 힐링 문화를 생산하고 확산하는 계기를 조성하고, 향후 힐링레저산업전(가칭)’ 개최 등 경주 브랜드 주관전시회 행사로 유지 발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시민들의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사회적거리두기 등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붙임 : ‘2021 힐링페스타 경주업무협약식 사진 1. .

 

 

 

 

 

 

QUICK
MENU

경주
컨벤션뷰로
하이코 VR
오시는길
시설가이드
다운로드
뉴스레터
신청
X

하이코(HICO) 소식이 궁금하세요?

뉴스레터로 전하는 하이코 이야기를 만나보세요.